법무법인 지평이 2007년 9월 베트남 호치민시티에 설립한 현지 법인 Vina Horizon Law Group의 개소식이 10월 24일 오전 11시 호치민시티 쉐라톤호텔에서 열립니다. Vina Horizon Law Group은 중국 상해 사무소(지평율사사무소 상해대표처)와 함께 아시아 지역에서 활동하는 우리 기업들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조직적으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반이 될 것입니다.
법무법인 지평은 아시아 지역에 기반을 둔 국제 로펌으로 고객들의 진정한 법률적 동반자가 되어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법률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법무법인 지평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베트남법률가협회 부회장 따우 찌 욱(Dao Tri Uc) 박사를 단장으로 한 8명의 대표단이 9월 10일 저희 법무법인과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이날 간담회에서 '한국과 베트남 로펌 현황', '한국로펌의 베트남 진출 현황', '한국과 베트남 법률교류 방안' 등에 관하여 논의하고 서로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미국 Sidley Austin 뉴욕 사무소에서 국제변호사(international associate)로 일하다가 귀국한 김지홍 변호사는 서울대 금융법연구소가 발행하는 BFL(Business Finance Law) 2007년 9월호에 "증권집단소송 허가의 요건 및 절차 : 미국의 경험과 사례를 참고하여" 라는 제목의 논문을 기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