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지평지성은 전국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여 왔으며, 그 첫 결실로 순천사무소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법무법인 지평지성은 순천에서 법관으로 근무한 후 10여년간 순천 지역에서 변호사로 활동해온 김형수, 강경운, 한재철 변호사를 영입하여, 순천, 여수, 광양 등 호남 지역의 고객들에게 종합적이고, 전국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서울 고객들에게 호남 지역 법률문제에 관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순천사무소를 열게 되었습니다.
순천사무소와 서울 본사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순천, 여수, 광양 지역 고객들에게 호남 지역 뿐만 아니라 서울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는 소송업무를 처리해 드리고, 기업자문, 국제계약, M&A, 금융ㆍ증권, 지적재산권, 건설ㆍ부동산, 도산, 공정거래, 노동, 조세, 자원ㆍ에너지ㆍ환경, 해상ㆍ보험 등 전문적인 자문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더하여, 법무법인 지평지성은 순천, 여수, 광양 등 호남 지역에 지사와 공장을 두고 있거나 호남 지역에서 법률문제가 발생하는 서울 고객들에게 현지에서 밀착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지평지성이 성심을 다하여 순천, 여수, 광양 등 호남 지역 기업 및 개인 고객 여러분들과 서울 고객들의 권익을 옹호하고 비즈니스의 성공에 일조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담당변호사]
[순천사무소 개소식]
[주소 및 연락처ㆍ약도]
- 주소 : (540-330) 전남 순천시 왕지동 870-1 금강타워 3층
- 전화 : 061-724-2001 | 팩스 : 061-725-7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