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지평지성은 4월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관련업계 관계자 350여명을 모시고 '글로벌 비즈니스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지평지성의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 개설을 기념하여 개최된 것으로 지평지성의 5개 해외사무소 지사장 변호사들과 라오스 합작로펌 매니징 파트너(라오스 변호사) 등 13명의 변호사가 참여하여,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스, 필리핀, 중국, 러시아 및 국제조세, Cross-border M&A, 해외 프로젝트 파이낸스 등을 주제로 총 4개 세션, 14개 발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발제자들의 전문적이고 깊이있는 발표에 이어 별도로 마련한 상담시간을 통해 심도있는 질의와 응답이 오갔습니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해외사업 추진에 필요한 법률적 검토사항들을 잘 설명해주어 큰 도움을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해외업무에 대한 좋은 정보들의 공유를 기대하겠다"며 격려와 당부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법무법인 지평지성은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여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급변하는 해외시장의 주요 동향과 중요 이슈들을 정확하게 전달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성공적 업무수행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참고자료
1. 관련기사
2. 행사사진
|